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두 번 사세요! (내돈내산)

by ❘ 2020. 1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닐라코 클릿잇제로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후기

저는 클렌징 오일만 계속 썼었어요.

30대 초반까지는 화장 좀 진하게 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때는 그게 진짜 제대로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 두껍게 한 것 같아요.)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후기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외관

처음 써봤을 때 라서 외관이랑 개봉기까지 남겼어요.

밤 타입이라서 스패츌라와 덮개까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봉할때는 정량씩 덜어서 썼는데, 

나중되니까 그냥 손으로 쓱쓱 꺼내서 

바르게 되더라구요..ㅠ

나만 그래요?)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구성품

같이 들어 있는 스패츌라로 검지손가락 마디 정도?

엄지 손가락 마디 정도 만큼 덜어봤어요.

(저는 손이 조금 작은 편)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질감

평소 처럼 오른손으로 덜었다가, 

왼쪽으로 사진 찍느라 고생했어요 ㅋㅋ

밤 타입이라 이런 느낌이에요.

저는 딱풀처럼 묵직할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얅게 발리는 립밤 또는 바세린보다 묽어요.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사용법

적정량을 손에 덜어서 손으로 충분히 마사지 해준 후

물에 헹궈내면 끝입니다! 

(사진은 클렌징밤 발라서 손으로 문지른 상태에요.)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유화

저는 주로 클렌징오일을 주로 썼어요. 

20대때는 지성인거 같았는데,

30대 지금은 중성인것 같아요.

기존에 이니스프리 애플쥬이시오일이 제일 가벼워서 그걸 썼고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좀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한 번쓰고 

다시 구매하지 않았어요.

제가 화장 하지 않은 손으로 예시를 들었는데,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은

화장하고 클렌징 밤으로 지우고 물에 닿으면 

하얗게 유화과정이 생깁니다. 

(맨손이나, 가벼운 화장에는 별로 안생기더라구요.)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장점

저는 이거 쓰고 블랙헤드 다 없어졌어요.

정말요..

예전에 클렌징 오일쓸 때는 블랙헤드 많아서

일부러 반신욕하면서 피지 불려서 빼고 그랬는데, 

지금은 블랙헤드 없어요..

그래서 이거만 씁니다. 

그리고 오일은 이마 지울때

줄줄 흘러내리니까 눈 감고 그래야 하는데

바닐라코 클린잇제로는 밤 타입이라서

이마, 볼, 턱에 적정량 올려놓고,

볼, 턱 이마 순서대로 눈 안감고 지워서 좋아요!

(눈도 안따갑고요)

2개 쟁여놓고 쓰다가 거의 다 떨어져가서 

불안감을 느끼며 새로 또 구매했습니다.

이거 할 때 기분 좋아요 ㅋㅋ

개봉해서 첫 삽뜰때 ㅋㅋ

80년대 생 분들은 이런 느낌 알텐데..

예전에 학교에서 바닥에 왁스칠할 때 

그 왁스 느낌입니다. 

(향은 안나요..ㅎ)

집에 있는 거의 다 써가는 왼쪽 친구

이번에 새로 산 오른쪽 친구

자주 쓰는, 그리고 잘 사용하는 물품은

몇 개씩 쟁여둬야 마음이 편해요. 

2022년, 2023년까지 유통기한도 길어요.

한 3년 정도 되는건가..

그 전에 내가 다 쓸 것 같아요.

저는 바닐라코 클린잇 제로 100ml 짜리 샀어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100ml 짜리랑 

대용량 180ml 짜리 파는데, 

가격은 180ml가 비싸지만 용량 대비는 저렴해요! 

클렌징 오일, 워터 다 떨어진 언니 동생들, 

이번에 바닐라코 클린잇 제로로 한 번 바꿔보세요!

아래 링크 타고 가시면 제가 최저가 찾아놨어요! 

즐거운 쇼핑 되세요!!!1

>>바닐라코 클릿잇 제로 최저가 <<

https://coupa.ng/bLYqyQ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