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롱샴 르 플리아쥬 네이비 후기

by ❘ 2020. 11. 1.

롱샴 르 플리아쥬 네이비 후기

오늘은 롱샴 르 플리아쥬 백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는 롱샴 백 너무 좋아해서 집에 5개 정도 있는데..또 사게 되었습니다. 

 

롱샴은 브랜드 다른 백도 이쁘고 좋은게 많지만, 저는 가방 자체가 가벼워서 물건 넣어도 무겁지 않고,방수재질에  막 들어도 괜찮은 르 플리아쥬 백이 좋아요~

 

 

추천 드리는 콘텐츠

 

 

 

롱샴 르 플리아쥬 란?

일본의 오리가미(접지술)에 영감을 얻은 백으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가벼운 스타일을 뜻합니다! 무려 1분에 1개씩 팔리는 베스트 셀러, 스테디 셀러라고 하네요.

르플리아쥬 네오는 토드백 핸들+ 스트랩이 달린 스타일

르 플리아쥬 클럽은 어깨에 살짝 걸칠 수 있는 스타일 입니다.

또한 사이즈도 S, M, ㅣ 스몰, 미디움 라지 로 구별 되어 있어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드는 백 입니다! 

롱샴 사이즈 선택 구매 팁!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합니다. 체구가 작거나 넣고 다닐 물건이 별로 없을 경우. S 키가 164이상이거나 가방에 물건을 어느 정도 넣는 타입이면. M 도라에몽 수준으로 가방에 모든 걸 때려넣는다. L

 

 

 

 

 

저는 3가지 다 가지고 있는데..제일 많이 쓰는건 M하고 L이에요.저는 가방에 뭘 자꾸 넣는 타입이지 간편하게 나간다(?) 가 어려워요. 진짜 집앞 슈퍼 갈때 빼곤 M하고 L 씁니다 ㅎ

롱샴 르플리아쥬 네이비

롱샴 가방이 배송되었습니다! 롱샴 르플리아쥬 가방은 집에 있는 가방이랑 색깔 비교해서 샀어요.까만색, 회색, 오랜지, 하늘색 피해서 네이비로 결정! 

롱샴 사이즈

사이즈 보고 집에 있는 백이랑 비교해 보고 샀습니다. 저는 이 정도 사이즈 가방이 좋은 것 같아요.

롱샴 르플리아쥬 가방은 잘 접혀 왔어요. 처음엔 접힌 자국이 며칠 가는데,물건 넣어두면 자연 스럽게 펴져요.

(새거새거 같은 느낌도 있어서 저는 이상태가 좋아요.)

롱샴 르플리아쥬 내부 모습.

중간에 똑딱이 단추 뒤에 플라스틱으로 잘 덧대놨고, 내부 마감도 깔끔하네요.

롱샴 르 플리아쥬 지퍼

롱샴 르 플리아쥬 지퍼는 YKK제품을 썼네요. ㅎ집에 있는 다른 롱샴 르 플리아쥬랑 똑같아요.

그리고 가방 끝 가죽 부분도 박음질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가품들은 보통 마감이 안좋거든요..

롱샴 르 플리아쥬 정품 가품 구별법

롱샴은 특유의 로고가 있습니다. 

참고로 짝퉁, 가품들은 저 말타는 모양이 입체적이지 않고 평평해요.그리고 빨간 단추의 롱샴 로고가 흐릿합니다.

또한 뒷면 롱샴 로고가 음각으로 깔끔하게 적혀 있으면 정품입니다.

롱샴 르 플리아쥬 뒷면의 음각로고 확인 하셔요.가방 박음질도 손색이 없습니다. 가방 잘 산거 같아요! 히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네이비색 입니다.

저는 집에 있는 5개의 가방 중 한개만 메이드인 차이나에요. (면세점에서 산 정품도 차이나가 있습니다.)

새로 산 롱샴 르 플리아쥬 가방은 메이드인 프랑스네요 ㅎ

기분 좋게 잘 들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롱샴 르 플리아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링크 공유합니다.

모두 즐거운 쇼핑 되세요^^

>>롱샴 르플리아쥬 최저가 바로가기<<

 

롱샴 르 플리아쥬 컬렉션 숄더백 18FW L1899619556

COUPANG

www.coupang.com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싸게 사는 법 알려드릴께요

야외로 놀러나가기 좋은 계절이 되며, 에버랜드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오늘은 용인 에버랜드 자유일용권 가격과 함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싸게 사는 법, 그리고 셔틀버스

shopping-life.tistory.com

 

 

2022년 무료토정비결 볼 수 있는 사이트

목차 토정비결이란? 2022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토정비결이란? 조선시대 선조 시절 토정 이지함 선생님에 의해 지어진 저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생의 길흉화복을 144

shopping-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