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가전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실사용후기

by ❘ 2020. 12. 3.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실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요즘에 밖으로 외출하지 않고 블로그한다던가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 몸이 점점 불어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살이 찌니 행동도 느려지고 옷을 입으면 테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 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은 미스케일 2  사용후기 올려봅니다.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샤오미 미스케일 구성

본체, 사용 설명 두개 밖에 없어요. 저는 구매한지 3년이 넘어서 예전에 박스라던가 사용설명서는 모두 버린 상태 입니다.

샤오미 미스케일 외관

디자인이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슬림합니다. 무게는 조금 묵직한 편입니다. 예전처럼 못생긴 체중계가 아니라, 하얗고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아참 혹시 샤오미 체중계가 더러워질 경우 다이소 등에서 판매하는 매직블럭에 물을 살짝 뭍혀서 닦으면 다시 새하얗게됩니다.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샤오미 미스케일 사용방법

처음 배송이 왔을 때는 뒷면에 건전지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AAA 사이즈 건전기 4개를 넣고, 체중계에 올라가면 숨어있는 LED등에 불이 켜집니다. 체중계에 올라가 있으면 LED에 불이 켜지고, 평상시에는 LED가 껴집니다. 평소 몸무게만 측정하셔도 되고, 인바디 까지 사용하시려면 몸무게 수치 밑에 있는 측정칸이 다 차오를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샤오미 미스케일 배터리

저는 3년동안 배터리 2번인가 갈았던 것 같아요. 배터리가 거의 없어지면 화면에 L이라고 표시됩니다. 그 이후로도 며칠은 쓸 수 있어서 저는 배터리를 미리 사놓고 완전히 방전 할때까지 사용했어요~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샤오미 미스케일 2 스마트폰 연동하기

스마트폰과 연결하기 전에는 단순히 체중계의 역할만 하지만, 스마트폰, Mi Fit 앱을 다운받아 연동시키면, 근육량, 기초대사량, 내장지방등급, 골격근량, 수분, 체지방률 등 약 10가지의 수치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연동해서 인바디측정을 하시려면 양말을 벗고, 맨발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또한 평평한 곳에서 계측하셔야 정확한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최대 16까지 수치를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스케일 2 측정항목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미핏 연동

미스케일은 단순한 체중 외에 BMI, 체지장, 근육, 수분, 단백질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 살이 찌면 92~96점 정도고, 최근에 다이어트 해서 100점이 나왔습니다. 저는 100점이 자주 나와서 엄청 점수가 후한 줄 알았는데,최근 급 살이 찐 남편 몸무게를 인바디로 재봤더니 56점이 나와서, 아 이게 비교적 정확하다고 깨닳았습니다.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미스케일 2 근육량

논란의 미스케일 근육량

미스케일에서 근육량은 골격근량이 아니고 내장근등의 조직과 체수분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뼈량 신경빼고 살 빼면 근육으로 잡힙니다. 보통 미스케일의 근육량의 55~60%정도가 골격근량입니다. 저는 근육이 표준으로, 살이 갑자기 쪄서 몸무게가 늘어나고 지방이 많아지만 근육량이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인바디 미스케일 정확도

저는 헬스장에 가서 인바디 측정을 해보고, 미스케일하고 비교해봤을 때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미스케일 2사용하는데 아무 이상이 없어요. 그리고 우리 몸은 우리 눈으로 봤을 때가 제일 정확합니다. 내가 살쪘다고 느낀다면 살찐게 맞을꺼에요. 저는 보통 평균몸무게에서 미용몸무게 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스케일 2 가격

>>샤오미 미스케일2 최저가<<

총평: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인바디를 재볼 수 있는 기계입니다. 핸드폰과 연동해서 쓸일이 많고, 저장해놓으면 2년이고 3년이고 나의 몸무게를 볼 수 있습니다. 꼭 사세요~

아래는 다른 샤오미 상품 후기 입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가성비 짱 샤오미 공기 청정기 미에어 2S 후기

샤오미 공기 청정기 미에어 2S 후기 요즘 집 밖으로 잘 못나가다보니, 집안에서 쓰는 가전에 엄청 관심 가지게 된다. 나의 첫 샤오미는 보조 배터리였는데, 이제 샤오미는 안 만드는게 없는거 같

shopping-life.tistory.com

 

 

샤오미 미지아 미니 가습기 4L 들여왔어요

샤오미 미지아 미니 가습기 4L 겨울이 온다는걸 피부로 먼저 느낍니다.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얼굴이 먼저 반응하네요. 날씨도 추운데 건조하기 까지하면, 피부가 제일 먼저 상하는

shopping-life.tistory.com

 

 

DIY의 시작 ! 샤오미 미지아 전동 드라이버 후기

샤오미 미지아 전동 드라이버 후기 전동 드라이버는 결혼하기 전에 구매할 생각도 하지 않았던 물품이다. 혹은 혼자 사는 사람이라면, 언젠가 전동드라이버가 필요한 순간이 온다. 나 같은 경우

shopping-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